2020년 11월 2일 오후 1시 44분쯤 모친과 함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 박지선의 부친이 박지선과 박지선의 모친이 전화를 받지 않자 경찰과 함께 집에 들어가 본 결과 두 사람 모두 숨져 있었다고 한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지난달 23일, 박지선은 "오늘(23일), 수술을 하기로 결정을 했다"며 "작은 수술이기 때문에 걱정 안 하셔도 된다. 11월은 회복에 전념하겠다"고 기자와 통화를 했었다고 한다. 그녀는 생전 엠넷 'NCT 월드 2.0'를 진행하는가 하면, 청소년을 상대로 강의를 하거나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에 고정출연하는 등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기에 팬들과 지인들은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박지선과 친분이 있던 안영미는 라디오 방송 두시의 데이트 진행 도중 사망 소식을 듣고 라디오 방송을 중단하였다. 청취자들의 증언에 따르면 안영미가 오열하는 소리가 들렸다고 한다. 김원효는 사실이 아니길 바랬다며 인스타그램에 "우리 지선이를 위해 기도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분향함을 터치하여 향을 꺼내세요.
꽃 더미를 클릭하세요
행복하고, 또 행복하길 바라요 사랑했어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제 어렸을 때의 재미, 그 추억이 그립습니다 \n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고인이 겪었을 삶의 부담을 감히 저는 이해할수 없습니다 \n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니 요즘 유튜브에서 하시던 코너들 나오면서 어떻게 지내실까 궁금해했는데 이게 무슨.....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생전에 나오신 프로를 보고 많은 즐거움과 위로를 얻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Rest in peace.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존경스러운 분이셨는데...ㅠㅠ
부디 더 행복한 곳으로 가셨길... 존경했어요
늘 당차고 소신있게 사시는 모습에 힘을 많이 얻었습니다. 대단한 분이라고 생각했고 여전히 그렇게 생각합니다. 하늘에서는 편히 쉬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지선언니 저의 학창시절 TV에서 빛났던 모습이 아직도 눈에 생생한데 잊혀지지가 않네요 \n하늘에서는 아프지말고 행복했음 좋겠어요 \n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많이 웃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행복했는데 지선님께는 아픔이 있었나요....
명복을 빕니다
많은 웃음 선물해주셔서 감사해요.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는 생전 모습처럼, 웃으며 지낼수 있는 곳에서 편안하시길...
꼭 잠시 잊고 있었던 분들이 생각치 못하게 우리 곁을 떠나시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픕니다. 우리에게 웃음을 주신 것과 같이 그곳에서는 행복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티비에서 보면서 너무 좋아했어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고인명복을빕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많이 놀랐습니다. \n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니길..바래요ㅜㅜ 제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정말 그때 재밌게 보았었고, 최근에도 꾸준히 활동하셨다고 들었는데 정말 안타깝습니다. 편히 쉬길 기원합니다.
명복을 빕니다
평화속에서 안식하시기를...
좋은 곳에서 편히 쉬세요 너무 좋아했습니다 잊지 않을게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너무나도 멋진 여성이라고 생각해왔고 존경했습니다.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