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일 오후 1시 44분쯤 모친과 함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 박지선의 부친이 박지선과 박지선의 모친이 전화를 받지 않자 경찰과 함께 집에 들어가 본 결과 두 사람 모두 숨져 있었다고 한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지난달 23일, 박지선은 "오늘(23일), 수술을 하기로 결정을 했다"며 "작은 수술이기 때문에 걱정 안 하셔도 된다. 11월은 회복에 전념하겠다"고 기자와 통화를 했었다고 한다. 그녀는 생전 엠넷 'NCT 월드 2.0'를 진행하는가 하면, 청소년을 상대로 강의를 하거나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에 고정출연하는 등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기에 팬들과 지인들은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박지선과 친분이 있던 안영미는 라디오 방송 두시의 데이트 진행 도중 사망 소식을 듣고 라디오 방송을 중단하였다. 청취자들의 증언에 따르면 안영미가 오열하는 소리가 들렸다고 한다. 김원효는 사실이 아니길 바랬다며 인스타그램에 "우리 지선이를 위해 기도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분향함을 터치하여 향을 꺼내세요.
꽃 더미를 클릭하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볼 때마다 항상 기분이 좋아지는 사람이였습니다. 편히 쉬세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빌어요..ㅠ \n정말 웃음 많이 주시고 재밌고 좋으신 분이셨는데... \n아프신 줄은 전혀 몰랐다는 것이 죄송해요...
어째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n좋은 곳으로 가시길 기도합니다...
부디 그 곳에선 평온하시길 바랍니다. \n존경하고 좋아했었습니다. \n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멋있는 개그우먼이었어요 하늘에서도 잘지내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곳에선 평안하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ㅠ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저에게 몇 안되는 참 개그우먼. 그대의 행복을 늘 바랍니다. \n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하늘에서도 행복하세요...
온라인에서 이렇게 몇 글자로 추모한다는 게 어찌보면 부질없는 것 같지만 이렇게라도 부고에 대한 조의를 표하고자 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중학교때부터 tv, 유튜브서 많이 보고 많이 덕에 웃을 수 있었는데, 남모르게 맘속 고통이 많으셨군요... \n이제라도 그 고통이 승화되기를 간절히 기원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나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충격입니다 \n좋은곳으로 가서 편히 지내세요
덕분에 개그콘서트를 시청하는 게 즐거웠습니다. 제 마음속에 영원할 겁니다.
부디 행복한 곳으로 가길 바랍니다. 삼가고인의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멍복을 빕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당황스럽네요... \nㅜㅜ \n정말 좋아했고, 존경했습니다
눈물이 하염없이 흐르네요. 너무 갑작스러워요. 제발 편안하시길...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사실이 아니길 빌었는데.. 어째서 이런일이..
라디오, 예능 등에서 등장하실 때마다 재치있는 입담과 센스에 감탄했었는데 믿을수가 없네요.. \n몸이든 정신이든 아픈 곳 하나 없이 하늘에서 편히 쉬시길 바랍니다. \n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나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좋은 곳에서 편히 쉬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