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일 오후 1시 44분쯤 모친과 함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 박지선의 부친이 박지선과 박지선의 모친이 전화를 받지 않자 경찰과 함께 집에 들어가 본 결과 두 사람 모두 숨져 있었다고 한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지난달 23일, 박지선은 "오늘(23일), 수술을 하기로 결정을 했다"며 "작은 수술이기 때문에 걱정 안 하셔도 된다. 11월은 회복에 전념하겠다"고 기자와 통화를 했었다고 한다. 그녀는 생전 엠넷 'NCT 월드 2.0'를 진행하는가 하면, 청소년을 상대로 강의를 하거나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에 고정출연하는 등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기에 팬들과 지인들은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박지선과 친분이 있던 안영미는 라디오 방송 두시의 데이트 진행 도중 사망 소식을 듣고 라디오 방송을 중단하였다. 청취자들의 증언에 따르면 안영미가 오열하는 소리가 들렸다고 한다. 김원효는 사실이 아니길 바랬다며 인스타그램에 "우리 지선이를 위해 기도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분향함을 터치하여 향을 꺼내세요.
꽃 더미를 클릭하세요
아름다운 인재 한 분의 안타까운 퇴장을 비통히 여기며 안식을 기원합니다
연예인에 관심이 없는 저도 잘 알고있던 어릴때부터 많이 봐왔던 국민 개그우먼이신데 너무 안타깝습니다.... \n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옛날 학생 때 로비스트 보면서 정말 크게 웃었는데... \n안타깝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항상 밝은 얼굴로 모두에게 행복을 주던 지선님, 하늘에서도 그 밝은 얼굴 잃지마시고 그 곳에서도 행복을 전파할것 같은 지선님 사랑합니다.
큰 힘이 되어오셨습니다. 그동안 참 감사했습니다. 편안히 계시길 바랍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어릴 때 하이킥을 보면서 정말 많이 웃고 재밌었던 배우분이었어요. 부디 행복하시길 바라요. 박지선 배우님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믿기지가 않습니다...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 명복을 빕니다. \n그리고 웃음을 선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다음생에는 아픔없는 세상에서 태어나요.... 편안히 가시길.............
덕분에 미소짓고 행복했던 순간들이 있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어렸을때 개그프로에서 자주 뵙었는데 즐거웠었고 웃겼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목을 빕니다.
이렇게 남기는 글이 무슨 의미가 있을까 싶으면서도 이런 댓글을 남기는 이유는 \n잊지 않겠다 다짐하면서도 잊혀질까 두려워서입니다. \n연예인분들에게 댓글을 달지 않는 제가 이렇게 댓글을 남기면 \n이 기억이 언니를 조금 더 기억하게 해주겠지요. \n \n언니덕분에 웃고 따스했던 지난 기억들을 잊지않을게요. \n그곳에서는 아프지 않고 어머니와 함께 빛나는 행복한 별이 되어주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덕분에 많이 웃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동의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국민 개그맨으로 우리나라 사람이면 누구나 아는 그 익숙한 분이.. 무엇이 그렇게 괴롭혔는지는 모르겠으나 부디 선택끝에 행복이 있으셧길 빕니다.
좋은 곳에서 늦게나마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n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